24 Kasım 2013 Pazar

2NE1 그리워해요 Kalbim Seni Özlüyor (Seni Özlüyorum)


2NE1'in yeni şarkısı "Özlüyor / 그리워해요 "
**그립다 = özlemek
**그리워요 = (Ben) özlüyorum
**그리워해요 = (O) özlüyor




그렇게 너무 편하게 굴지 마요
Öyle çok rahatmış gibi davranma (yı kes)

아직 너와 난 남남이니까
Çünkü hala sen ve ben yabancıyız

어린애처럼 보채지 좀 마요
Küçük çocuk gibi sızlanmayı kes

아직 시작도 안 했으니까
Çünkü henüz daha başlamadım bile

아이들의 불장난 같은 사랑은 싫어
Çocukların ateşle oynamasına benzer aşkı istemiyorum



조금 움츠려 있을 뿐이야 난 괜찮아
Biraz, sadece geri çekildim. ben iyiyim

아냐 사실
Hayır, aslında ben

나를 떠나 보낸 그가 아직 너무 미워요
Beni terk edip giden senden hala çok nefret ediyorum

차갑게 식어버린 내 가슴은 아직도 그를
Buz gibi soğumuş kalbim hala daha onu (seni)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Özlüyor Özlüyor Özlüyor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Özlüyor Özlüyor

그렇게 너무 밝히지 좀 마요
Böyle çok aydınlatma (yı kes)

세상은 원래 어두우니까
Çünkü Dünya gerçekten çok karanlık

(you heard what I said)
(Ne dediğimi duydun)

어쩜 그렇게 해맑게 웃어요 (what? / Ne?)
Nasıl Böyle ışıl ışıl gülüyorsun

자세히 보니 슬픈 표정이야
Yakından bakınca üzgün yüzün (üzgün görünüyor yüzün)

I know I’ve been there before
Biliyorum daha önce oradaydım

어른들의 계산적인 사랑은 싫어
Yetişkinlerin hesaplı aşklarını istemiyorum

살짝 지쳐있을 뿐이야 난 괜찮아
Sadece hafiften biraz yorgunum, ama iyiyim

아냐 사실 난
Hayır, aslında ben

나를 떠나 보낸 그가 아직 너무 미워요
Beni terkedip giden senden hala çok nefret ediyorum

차갑게 식어버린 내 가슴은 아직도 그를
Buz gibi soğumuş kalbim hala onu (seni)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Özlüyor, Özlüyor, özlüyor

그리워해요 그리워해요
Özlüyor, Özlüyor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이렇게 끝이 나네요
Benim gençlik günlerimin aşkı bu şekilde sona eriyor
Benim gençlik aşkım...

그대 꼭 행복해야 해요
Sen mutlaka mutlu olmalısın

오랜 시간이 지나가도 우리 서로 기억해요
Çok uzun zaman geçse de birbirimizi hatırlayalım

그땐 서로가 있었음을
Bir zamanlar birbirimize ait olduğumuzu

그땐 서로가 있었음을
Bir zamanlar birbirimize ait olduğumuzu


geureoke neomu pyeonhage gulji mayo
ajik neowa nan namnaminikka
eorinaecheoreom bochaeji jom mayo
ajik sijakdo an haesseunikka
aideului buljangnan gateun sarangeun sirheo
jogeum umcheuryeo isseul ppuniya nan gwaenchanha
anya sasil nan

nareul tteona bonaen geuga ajik neomu miwoyo
chagapge sigeobeorin nae gaseumeun ajikdo geureul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eoke neomu barkhiji jom mayo
sesangeun wollae eoduunikka
(you heard what I said)
eojjeom geureoke haemarkge useoyo (what?)
jasehi boni seulpeun pyojeongiya
I know I’’ve been there before

eoreundeurui gyesanjeogin sarangeun sirheo
saljjak jichyeoisseul ppuniya nan gwaenchanha
anya sasil nan

nareul tteona bonaen geuga ajik neomu miwoyo
chagapge sigeobeorin nae gaseumeun ajikdo geureul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iwohaeyo geuriwohaeyo

naui jeormeun nalui sarangeun ireoke kkeuchi naneyo
geudae kkok haengbokhaeya haeyo
oraen sigani jinagado uri seoro gieokhaeyo
geuttaen seoroga isseosseumeul

geuttaen seoroga isseosseumeul

Hiç yorum yok: